아이 영양 부족의 위험과 질병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아이 영양 부족의 위험과 질병

by 나르시랑 2021. 1. 9.
반응형

아이 영양 부족의 위험과 질병

 

과체중이나 비만이 심각한 문제이지만 영양 부족으로 인해 훨씬 ​​더 나쁜 결과가 올 수 있습니다.

 

무서운 것은 이러한 질병 중 일부는 되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질병에 걸리면 남은 평생 질병에 걸릴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어려운 삶을 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며, 자녀들이 평생 질병으로 고통받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트림 발생 원인 건강 이상 신호

 

 

 

따라서 자녀가 식습관 관련 질병을 일으키지 않도록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식습관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영양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질병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1. 빈혈

 

빈혈은 심각한 문제이며 원치 않는 건강 결과가 많이 올 수 있습니다.

 

빈혈은 혈액을 약화하는 질병입니다.

 

그들은 혈액을 대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이로 인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빈혈은 숨이 가쁨과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가 핑하고 돌거나 서 있을 때 기절하는 등 위험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빈혈 환자는 또한 심장 박동이 더 빨라지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약하고 피곤함을 느낄 것입니다.

 

2. 각기

 

베리베리 병은 음식을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바꾸는 개인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이 질병은 티아민 결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질병은 실제로 식욕을 완전히 잃게 할 수 있으며, 식사를 중단하면 자녀의 건강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리베리병은 약점을 파고들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 약점은 다리에서 더욱더 심합니다.

 

베리베리 병이 있는 사람들은 일어서는 것과 같은 가장 단순한 일을 하려고 애쓰는 데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3. 당뇨병

 

운동 부족과 함께 건강에 해로운 음식으로 구성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당뇨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아나필락시스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

 

 

 

이것은 가족 중에 이미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당뇨병이 가족의 유전성이라면 자녀가 영양 식단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뇨병은 매우 심각한 질병이며 매우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으며 관리만 가능합니다.

 

자녀가 탄수화물을 관리하고 인슐린 주사로 측정하는 생활로 인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심한 경우 당뇨병은 괴저와 합병증으로 인해 사지를 절단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의 일반적인 증상이 몇 가지 있으며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초기 당뇨병은 사람이 항상 목마름을 느끼게 합니다.

 

그들은 항상 피곤함을 느끼고 더 자주 소변을 보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고, 종종 만족할 수 없는 식욕을 가지게 될 것이며 또한 체중 감량 기간을 경험할 것입니다.

 

나중에 더 심각한 증상은 흐릿한 시야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또한 잦은 두통과 현기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 당뇨병이 있는 경우 발바닥에 치유되지 않는 염증이 생길 수 있으며, 극단적인 경우 절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녀가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고 필요한 모든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자녀의 안전을 확인하는 것은 부모로서의 귀하의 임무이며, 자녀가 올바르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자녀를 안전하게 지키는 한 형태입니다.

 

4. 마무리

 

다른 모든 부모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자녀 나 자녀에게 가장 좋고 가장 행복한 삶을 원할 것입니다.

 

자녀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적절한 영양 섭취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면서 자녀를 키우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처음에는 자녀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간식, 음료 및 간식에 이미 익숙한 어린이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충분한 노력과 결단력으로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많은 자녀의 미래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너무 쉽게 지나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자녀가 좋아하는 종류를 찾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건강한 음식을 발견하면 그것을 메모하고 새로운 것을 계속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이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그릇에 올려놓아 아이들의 눈에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자녀가 식단에서 가능한 최상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아이들 옆에서 많은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이키 신발 가품 짝퉁 골라내기

 

 

 

 

습관적으로 손톱을 물어 뜯는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