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에게 골고루 먹도록 가르침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아동에게 골고루 먹도록 가르침

by 나르시랑 2021. 1. 7.
반응형

아동에게 골고루 먹도록 가르침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을 자녀에게 가르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건강한 식습관을 하지 않는 것이 아이들의 삶에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부정적인 영향을 미리 알리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는 자식에게 모범이 되어야 합니다.

 

배변 활동을 규칙적이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

 

 

 

평소에 자녀에게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가르쳐야 하며 이러한 것들을 아주 어린 나이부터 가르치기 시작해야 합니다.

 

 

자녀에게 건강하도록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는 모범을 보이고 건강한 음식을 직접 먹는 것입니다.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녀는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을 따르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과 여러분이 인생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범으로 여러분을 따릅니다.

 

따라서 자녀에게 긍정적인 모범을 보이고 건강한 식단을 잘 챙겨 먹으면 자녀는 거의 확실하게 이를 따르고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이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할 것입니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에 대해 자녀에게 가르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식단에 도입하는 달콤한 음식 및 기타 건강에 해로운 간식의 양을 제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자녀가 가끔 과자를 먹어도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매일 한 봉지씩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상추 보관할 때 상했는지 확인(건강 채소)

 

 

 

합성 음료수를 끝없이 공급하는 대신 집안에 더 많은 건강 음료를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음식을 즐기기 위해 자녀를 키우면 평생 식습관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즐기기 위해 자녀를 키우면 자녀가 평생 불편한 식습관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자녀에게 제대로 먹고 영양식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자녀의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은 특히 어린 시절에 스펀지와 같은 정보를 흡수하기 때문에 이 과정을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양에 관한 이전의 모든 정보와 그것이 우리 자녀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배운 후에 우리는 자녀에게 이러한 영양소를 실제로 제공하고 있는지 되뇌어 봐야 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어떤 음식에 어떤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지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 음식에 포함된 영양소가 얼마나 많은지가 아닌 단지 음식에 대해 어떤 맛과 냄새가 좋은지에 더 많이 관심을 보입니다.

 

적절한 영양으로 구성된 식단을 자녀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아동의 최적의 영양에 관해 설명하고 자녀가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도록 할 수 있는 몇 가지 식품 유형의 예를 보이겠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진품 위조품 구별하는 방법

 

 

 

 

변기 막히는 원인 10가지(물 안 내려가는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