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습성과 행동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고양이 습성과 행동

by 나르시랑 2021. 1. 4.
반응형

고양이 습성과 행동

 

대부분의 고양이는 관심이 없다면 어떤 종류의 명령에도 잘 반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자원을 사용하면 주인이 최소한 명령에 대한 반응에 관심을 두도록 도와야 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감각에 불쾌감을 줄 때 고양이는 무언가를 중단할 가능성이 큽니다.

 

강아지 입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이 중요한 정보는 훈련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커튼이나 가구를 긁는 것을 좋아해서 방문이나 문설주를 긁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고양이의 긁는 행동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 물건을 가지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 고양이에게 직접 명령하여 멈추게 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고양이는 발에 생기는 감각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끈적끈적한 테이프나 은박지를 붙이는 것도 하나의 옵션이 될 것입니다.

 

즉, 일반적으로 전체 아이디어는 고양이가 나쁜 행동과 수용 가능한 행동의 차이를 이해하도록 칭찬과 치료의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조치는 시행하기가 매우 쉽지만 다른 조치는 약간의 시간과 생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예방 조치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애완 토끼가 먹는 음식

 

 

 

고양이를 실내에 두는 것이 동물을 안전하게 지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이것이 완전한 증거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고양이는 결국 더 커지면 밖으로 나갈 방법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새끼 고양이에게 유용한 해결책입니다.

 

물론 이것은 가구 단위의 모든 구성원이 문과 창문을 열어 두는 것에 대해조심하고 경계하기 위해 동등하게 헌신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안전 조치는 모든 전선과 플러그 그리고 매달린 코드를 고양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두는 것입니다.

 

대부분 고양이는 매달리거나 움직이는 물체에 끌고 다니기 때문에 전선이 매달린 채로 두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물체도 고양이가 얽히지 않도록 적절하게 고정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깨지기 쉬운 물건을 고양이의 길목에서 멀리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주의 깊게 관찰하면 주인은 고양이가 거의 항상 같은 영역에서 걷고, 달리고, 뛰며 약 99%의 시간 동안 동일한 패턴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끈 또는 실을 고양이에게서 멀리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고양이가 이러한 물건을 씹으면서 놀다가 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가 불편하다고 여기는 것들에 대한 고양이의 정상적인 반응은 물거나 긁는 것입니다.

 

이 반응의 원인을 찾는 것은 주인이 고양이를 짜증 나게 하는 불편한 요소를 제거하거나 인지된 침입에 대해 고양이가 더 잘 반응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고양이가 호의적으로 반응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주인의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라다 짝퉁 브랜드 확인하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