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초적인 정보 보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다이어트 기초적인 정보 보기

by 나르시랑 2020. 12. 6.
반응형

 다이어트 기초적인 정보 보기

 

다이어트할 때 기초적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식이요법을 조절하라

 

식사 음식과 간식에 지방이 적은 저지방 단백질 공급원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닭가슴살, 연어, 살코기(안심) 등은 맛이 없을지 몰라도 건강에 더 좋은 만족감을 느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림 발생 원인 건강 이상 신호

 

 

 

하지만 전분에 주의해야 합니다.

 

 

전분에는 감자전분(감자, 고구마), 구즈코(칡전분), 콘스타치(옥수수), 밀가루(소맥분) 등이 대표적이지만, 종류와 성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샐러드나 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를 과식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쌀, 스파게티, 크림새우, 탕수육 등 고열량 전분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식사 음식과 간식에 어떠한 식품군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빵, 소시지와 우유를 먹는 대신 아보카도, 양파, 호두, 베이컨과 레몬 드레싱을 섞은 소량의 샐러드를 만들어 드시길 바랍니다.

 

혹시 누군가 귀찮아서 그걸 어떻게 만들어 먹나?라고 반문하게 된다면 어떤 것이든지 간에 노력을 안 하고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2. 음식에 따른 다이어트 기준을 보라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언제 만족감과 포만감을 느끼기 시작하는지, 그 시점에서 식사를 중단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점검해봐야 합니다.

 

식사를 할 때마다 개인 접시를 사용하고 담긴 음식을 다 먹지 않았으면 다른 음식에 손대면 안 됩니다.

 

음식을 먹는 동안 TV, 휴대전화를 보는 산만함을 줄이거나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매운 음식 건강상의 유익한 점

 

 

 

음식의 맛, 냄새, 모양, 온도에 대해 중독성에 민감한지 스스로 물어봐야 합니다.

 

 

기간을 정하여 적정량의 음식을 가지고 식사시간을 제한하는 테스트를 해봐야 합니다.

 

3. 삶 속의 움직임을 찾자

 

매시간 규칙적인 알림을 설정하여 어느 공간에서든 쉽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서있는 시간을 늘려야 합니다.

 

다양한 체력 단련 영상매체를 통해 자신이 어떤 유형의 공식 운동을 좋아하는지 알아보면 좋습니다.

 

운동할 계획을 세우고 단기적으로 즉시 실행해야 합니다.

 

만약 운동 계획기간을 길게 잡게 되면 점차 나중으로 미루게 됩니다.

 

4. 스트레스를 완화하라

 

접근성이 좋은 대중적인 영상매체를 이용하여 요가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잘 때 무거운 담요를 사용해 보는 것도 숙면에 좋은 영향이 있습니다.

 

무게감이 있는 이불은 불안과 불면증을 없애고 안정적인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어떤 것인지 고마운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수면의 질 개선하기

 

폭음은 수면 장애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알코올 섭취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일하는 동안에 잠깐씩 심호흡과 명상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지만, 오후에 긴 낮잠은 피하고, 카페인 음료는 해가 지기 전까지만 마셔야 하며. 집안에서 소파에 누워있는 것보다 건강을 위해 체력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손톱 색깔 원래대로 회복하는 방법

 

 

 

 

향수 신체에 뿌리는 위치 확인(향수 사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