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빼기 위한 식품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뱃살을 빼기 위한 식품

by 나르시랑 2021. 2. 5.
반응형

뱃살을 빼기 위한 식품

 

여러분은 자신의 뱃살이 안 빠지는 것은 걱정하면서 맛이 강하고 기름지며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자주 먹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하시나요?

 

우선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칼로리를 줄여야 합니다.

 

매운 음식 건강상의 유익한 점

 

 

 

뱃살을 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이 있다면 우리는 꾸준한 섭취로 뱃살을 빼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1. 고추

 

고추에는 캡사이신이 풍부하여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원치 않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캡사이신은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킬 수 있고 특유의 매운 성분이 혈당을 조절을 개선하여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치아 시드

 

치아 시드에는 오메가-3 지방산의 식물성 공급원 중의 하나이고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방 저장을 유발하는 스트레스 호르몬의 순환 수준을 줄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시리얼이나 수프에 섞어서 먹을 수 있고 스무디, 샐러드, 요구르트에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섭취할 수가 있습니다.

 

3.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샐러드나 여러 다른 식품에 첨가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요리에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고 허리둘레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제품은 체내에서 지방이 저장되고 분해하는 방식을 조절하는 칼슘의 결정적인 역할을 하여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미노산 아르기닌이 풍부하여 지방 감소를 촉진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높은 항산화 수준 중 하나를 함유하고 있고 뱃살을 찌우게 하고 건강에 해로운 염증을 줄이는 데 좋습니다.

 

블루베리가 풍부한 식단이 복부 지방을 현저하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연구 결과에서도 밝히고 있습니다.

 

블루베리가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고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하여 심장병과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배변 활동을 규칙적이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

 

 

 

블루베리는 돼지고기나 오리 요리에 첨가할 수 있고 팬케이크나 머핀으로 구울 때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고구마

 

고구마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으깨거나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코르티솔의 감소는 뱃살을 찌우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적포도주

 

대부분 알코올은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어 체중에 영향을 줍니다.

 

적포도주에는 레스베라트롤이 풍부하여 에스트로겐 호르몬 수치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체내에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으면 지방이 쌓이게 되는데 이를 억제하면 체지방이 감소하는 동시에 체지방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가 있습니다.

 

7. 자몽

 

비만 성인이 매 식사하기 전에 생과일 자몽 절반이나 합성 착향료 무 첨가 완전한 자몽 음료를 마시면 체중과 뱃살을 감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몽에는 이뇨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수분을 잘 배출하게 됩니다.

 

모든 음식은 자신과 잘 맞아야 하므로 적당한 건강 학습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뱃살이 없이 탄탄하고 건강한 복부를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목에 음식물 걸렸을 때 해결 방법(단순 목 걸림)

 

 

 

 

트림 발생 원인 건강 이상 신호

 

 

 

 

루이비통 가방 진품 위조품 구별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