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by 나르시랑 2022. 9. 5.
반응형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가 적용된다는 것은 애플(Apple)이 아이폰 14(iPhone 14) 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가장 눈에 띄고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는 Apple Watch 7과 같은 스마트워치는 말할 것도 없고 한동안 최고의 Android 휴대폰에서 공통된 기능이었습니다.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그러나 iPhone 상시 디스플레이는 없었지만 소문에 의하면 올해가 마침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기능이 있는 아이폰(iPhone)을 얻을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추가를 48MP 메인 카메라 및 재설계된 노치와 같은 다른 예상 기능과 결합하면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는 매우 흥미로운 휴대전화가 될 것입니다.

 

아이폰 13 프로(iPhone 13 Pro) 모델은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lways-On display)를 지원하지 않지만 애플(Apple)이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에 기능을 추가하는 데 필요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운이 좋다면 애플(Apple)은 이러한 구형 모델에서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를 활성화할 수도 있지만, 애플(Apple)은 이를 아이폰 14(iPhone 14) 전용 기능으로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아이폰 재부팅 고장 원인(무한 재시작 이유)

 

 

 

iOS 16은 아마도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가 아이폰 14 프로(iPhone 14 Pro)에 제공될 것이라는 가장 큰 단서일 것입니다.
새로운 iOS 16 잠금 화면을 사용하면 적은 수의 흑백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iOS 16을 실행할 수 있는 모든 iPhone에서 작동하지만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지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것 같습니다.

 

iOS 16은 서로 다른 위젯과 시계 서체가 있는 여러 개의 교체 가능한 잠금 화면을 사용하는 기능을 통해 이전에 본 것과 비교하여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시간이나 위치 및 포커스에 따라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활성화 모드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는 일반적으로 시계와 몇 개의 알림 아이콘만 표시하지만 iOS 16의 코드는 애플(Apple)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에 대해 제한된 색상의 채도가 낮은 버전의 잠금 화면 배경 화면과 시계를 표시하는 "절전" 상태를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Apple)은 라이벌인 안드로이드와 같은 단색 디지털시계와 알림 아이콘에 만족하지 않고, 여러 잠금 화면에 걸쳐 위젯과 전체(색상은 다시 지정) 잠금 화면 디스플레이를 매력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신발 가품 짝퉁 골라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