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트위터) 이모티콘 반응 버튼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Twitter(트위터) 이모티콘 반응 버튼

by 나르시랑 2021. 9. 18.
반응형

Twitter(트위터) 이모티콘 반응 버튼

 

이모티콘은 이미지로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아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색다른 트위터 테스트 때문에 머지않아 트윗에 " 좋아요 " 하는 대신 '킥킥 웃는 얼굴' 이모티콘으로 트윗에 응답할 수 있는 옵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이모티콘 테스트는 추리하는 얼굴 이모티콘, 우는 얼굴 이모티콘, 눈물 흘리며 웃는 이모티콘, 박수하는 이모티콘, 하트 이모티콘의 5가지 고유한 이모티콘을 활용합니다.

 

이모티콘 모음
이모티콘 모음

 

또한 TechCrunch의 미묘함 에는 좋아요 버튼을 "길게 누르기"로 이모티콘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트윗에 " 좋아요 " 하는 옵션이 사용하면 됩니다.

 

Twitter는 3월에 포함된 Twitter 이모티콘에 대한 기본 검토 결과 클라이언트가 자신이 트윗하는 내용에 부정적인 응답을 받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은 것으로 나타난 후 부정적인 이모티콘 반응을 추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부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Twitter에서 '싫어요' 버튼을 필요로 했으며 Twitter도 마찬가지로 트윗 답변에 " 다운 보팅 "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모티콘 응답 기능 하이라이트는 iOS에서 터키에서만 시도되고 있습니다.

 

유선 동글(dongle)과 무선 동글(dongle) 네트워크

 

 

 

앞으로 웹에서와 마찬가지로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Twitter 테스트는 주요 기능으로 바뀌기 전에 여러 국가, 특히 미국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점은 현재 중단된 Fleets 기능이 작년에 공식적인 기능으로 변하기 전에 브라질에서 처음 시도되었습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는 이미 즉각적인 메시지에 이모티콘 반응이 있으므로 기본 피드에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Facebook도 마찬가지로 2015년에 이모티콘 반응을 추가했습니다.

 

이모티콘 반응은 Twitter가 사이트에서 개선하려고 하는 가장 최근 요소입니다.

 

사전에 트위터는 팔로우를 모두 언 팔로우를 하지 않고 제거하는 방법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고, 8월에 Tagged Spaces의 공식 기능의 테스트를 선언하여 일부 호스트가 Spaces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다른 정보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전자레인지에 절대 넣으면 안 되는 용기와 식품

 

 

 

 

나이키 신발 가품 짝퉁 골라내기

 

 

 

 

옷 냄새 세탁없이 해결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