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10월 5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공식 10월 5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by 나르시랑 2021. 9. 18.
반응형

공식 10월 5일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Microsoft Office 2021은 10월 5일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제품군의 접근성은 Gizmodo가 표시한 것처럼 Windows 11의 생산성 제품군의 가용성은 공식 출시와 함께 같은 날에 제공됩니다.

 

Office 2021을 사용하려는 경우 일회성 구매로 Office 2021를 구입해야 합니다.

 

아이폰 14 프로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Microsoft는 Office 2021 조항을 공식적으로 보고하지 않았지만 기술 관련 대기업은 클라이언트가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봅니다.

 

 

현재 비즈니스 고객이 액세스 할 수 있는 Office LTSC에서 이 조항은 새로운 Excel, 다크 모드, Outlook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내 개선된 인 앱 번역, Excel의 행 검색 등이 포함됩니다.

 

Office 2021에 대한 지원은 2026년까지 향후 5년간 진행됩니다.

 

Gizmodo 메모는 Microsoft가 최근 Office 고객에게 제공한 일반적인 7년 지원보다 제한적입니다.

 

Microsoft Office에는 Excel, Word, PowerPoint, Publisher, Outlook 등의 프로젝트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프라다 짝퉁 브랜드 확인하는 법

 

 

 

이러한 프로젝트는 Office 또는 Microsoft 365 멤버십 구독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Workplace 2021 일회성 구매는 연간 멤버십보다 저렴합니다.

 

 

예외적으로 예상되는 Windows 11의 출시는 다른 새로운 Office 업데이트보다 훨씬 더 많이 제공됩니다.

 

Windows 사용자는 10월 5일 운영 체제가 제공될 때 새로워진 MS 그림판 및 사진 애플리케이션, 다른 시작 메뉴, 위젯 작업 표시줄 및 일반 UI의 변경 사항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이 공식적으로 등장하면 화면의 한 부분 또는 다른 부분을 차지하도록 창 크기를 절반 이상 조정할 수 있는 기능(스냅 형식이라고 함)과 Windows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위젯의 반환과 옵션이 예상되는 기능을 새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