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Phone 13의 통신, 배터리 충전, IOS 15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IT] iPhone 13의 통신, 배터리 충전, IOS 15

by 나르시랑 2021. 9. 13.
반응형

[IT] iPhone 13의 통신, 배터리 충전, IOS 15

 

iPhone 13은 모든 iPhone 중 처음으로 위성으로 통신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가 들립니다.

 

이는 맞춤형 Qualcomm X60 베이스밴드 칩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iPhone 13 클라이언트가 4G, 5G 셀 연결 없이 전화할 수 있는 결정을 내리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에어팟과 버즈 무선 이어폰 청소하는 방법

 

 

 

그것은 정기적으로 기지국의 범위를 벗어나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Apple 전문가 Ming-Chip Kuo는 'Globalstar'가 Apple이 다음 iPhone에 위성 시스템을 제공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LEO(low earth circle) 위성 서비스 전문 제공업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청구하는 방식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들의 기존 통신사와 현재 운송업자와의 관계 때문일 것입니다.

 

Bloomberg's Imprint Gurman의 보고서에서 iPhone 13의 예상 위성 가용성은 일부 비즈니스 부문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놀랍게도 위기 정보 관리에 활용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소문은 상당히 모호할 수 있지만 하드웨어가 iPhone 13용으로 준비되어 있지 않는 대신 iPhone 14용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iPhone 12 모델은 배터리 수명 테스트에서 놀라지 않았지만 iPhone 12 Pro Max의 엄청난 배터리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ing-Chi Kuo의 iPhone 13의 섬세한 배터리 기술에 대한 또 다른 보고서는 새로운 iPhone이 디자인 공간을 개발하지 않고도 배터리 용량을 늘릴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모델에 대해 배터리 제한 증분을 팁 했던 누출자 Lovetodream의 사례는 모든 계정에 의해 지지됩니다.
iphone 13 Pro Max는 3,687mAh에서 4,352mAH로 18% 증가를 나타내는 우수성을 가집니다.

 

다른 세 가지 모델의 증분은 전체적으로 훨씬 더 적지만 어쨌든 짧은 배터리 수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Trendforce의 보고서는 마찬가지로 때문에 적응 충전 및 배터리 회로 기판의 또 다른 실행의 iphone 13 모델의 더 큰 배터리 용량에 대해 말해주고 있습니다.

 

유선과 무선 동글(dongle) 네트워크

 

 

 

다른 FCC 기록은 Apple이 수정된 iPhone 13 MagSafe 충전기를 크게 만들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충전 속도는 15W로 유지될 수 있지만 한 이야기는 아마도 더 접지된 자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iPhone 12는 20W 충전에서 최대화되지만, 올해는 더 빠른 25W 충전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Apple에 한 가지 소문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 이야기는 9to5 Mac을 통해 중국 사이트 MyDrivers에서 나왔습니다.

 

익명의 해외 미디어를 인용한 것으로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iPhone 13은 내부자 Max Weinbach에 따르면 iPhone이 AirPods Expert 및 Apple Watch와 같은 장치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역 원격 무선 충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Bloomberg는 이전에 iPhone 13이 원격 무선 충전을 제외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 단계에서 우리는 이 소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iPhone은 iOS의 또 다른 새로운 버전을 전달합니다.

 

Apple은 제품에 대한 그 결정이 6월의 Worldwide Developer Conference에서 iOS 15를 선보였을 때 새로운 iphone과 iphone 6s로 거슬러 올라가는 iphone을 구동할 소프트웨어를 처음 살펴보았습니다.

 

상위 iOS 15 구성 요소에는 동영상을 보고 다른 사람들과 실질적인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FaceTime 업데이트, 통지를 감독하기 위한 또 다른 센터 모드, 가이드, 메시지, 지갑, 기후 및 기타 기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iOS 15 구성 요소에는 A12 Bionic 프로세서 이상이 필요하지만 iPhone 13과 그 특정한 새 Apple 칩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iOS에 숨겨져 있는 iPhone 13의 명시적 구성 요소를 알아내기 위해 대기 중입니다.

 

우리가 보고 싶은 한 가지 구성 요소는 최근 Apple 특허에 나타났는데 이것은 '예측 충전 알림'입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현재로서는 업그레이드된 충전과 유사하게 휴대전화 사용 및 충전 성향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적절한 위치에서 휴대전화를 연결하려 할 때 배터리가 너무 많이 소모되기 전에 충전하라고 경고하는 것입니다.

 

루이비통 가방 진품 위조품 구별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