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수명 연장을 위한 영양소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미래에 수명 연장을 위한 영양소

by 나르시랑 2021. 3. 7.
반응형

미래에 수명 연장을 위한 영양소

 

비타민의 효과에 대한 부정적인 회의론에도 불구하고 비타민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전문가는 비타민 결핍으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을 사용하도록 촉구합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비타민에도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명 연장하는 비타민이 있습니다.

 

이런 비타민은 암, 심혈관 질환, 다양한 형태의 알츠하이머를 포함하여 치명적이거나 삶을 변화시키는 많은 질병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고 맞서 싸울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크론병 원인 증상 피하는 방법

 

 

 

타우린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눈, 뇌, 심장 및 근육이 극도로 농축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뼈를 만들고 뼈 손실 속도를 늦추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이는 골다공증과 같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은 뼈 건강이 좋지 않아 노인에게 자주 발생하지만 젊은 사람들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칼슘을 꾸준히 섭취하면 고관절 파손과 같이 치유가 어려울 수 있는 심각한 뼈 파손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타우린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에 들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은 자연적으로 타우린을 생산하는 데 문제가 없지만,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특정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은 타우린 보충제를 복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림 발생 원인 건강 이상 신호

 

 

 

타우린은 혈관 벽의 혈류에 대한 저항을 감소시켜 고혈압을 낮추고 사람이 더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강황은 항산화제이고 독소에 의해 간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고 전립선 암, 췌장암 및 다발성 골수종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어서 암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아스타잔틴은 송어, 연어, 랍스터 및 기타 해산물을 포함한 식품뿐만 아니라 일부 조류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붉은색 영양소입니다.

 

이는 유해한 산화를 방지하는 능력으로 인해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스타잔틴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눈 건강을 증진하며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고 뇌졸중으로 인한 뇌 손상을 줄이는 데 사용되고 알츠하이머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K는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비타민 중 하나이고 혈액 응고 및 혈액 대사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피부 흑색종 피부암 정보

 

 

 

또한 노인의 기억력 향상과 관련되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 관련 기억 상실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타민K는 뼈 건강에 필수적인 혈증 칼슘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D는 신체의 칼슘과 인산염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뼈, 치아 및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데 결핍이 생기면 골연화증으로 알려진 상태로 인해 성인의 뼈 통증 및 근육 약화와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암과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타민D는 노인의 인지 기능 저하를 막는 역할을 하므로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하여 치매 및 알츠하이머의 발생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D는 피부에 직사광선을 받으면 체내에서 생성되지만, 생선 기름, 붉은 고기, 간, 달걀노른자에도 발견될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수명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여러 중요한 영양소가 필요하지만, 특히 비타민을 잘 섭취하여 오래도록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욕실 변기 물 새는 필밸브 교체(채우기 밸브)

 

 

 

 

자외선 차단제 피부암 예방 방법

 

 

 

 

개인위생 습관 숨겨진 세균 덩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