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꿀, 피부를 위한 꿀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건강을 위한 꿀, 피부를 위한 꿀

by 나르시랑 2021. 2. 24.
반응형

건강을 위한 꿀, 피부를 위한 꿀

 

여러분은 꿀이 달콤하다는 것 이외에 다른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꿀은 원액 상태로 잘 보관하면 오염되지 않고 희석되지 않은 유일한 지구상의 물질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꿀의 달콤한 물질은 식물 물질, 촉매 작용 및 살아 있는 미생물에 의해 생성됩니다.

 

세안 피부 비누 선택

 

 

 

꿀의 섭취는 웰빙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꿀은 감기, 핵, 기타 비강 및 기관지 질환에 대한 특징적인 해결책으로 모든 인후 및 코 관련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체의 소화를 정상적으로 유지하여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며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안 좋은 콜레스테롤을 줄여줍니다.

 

꿀은 상당한 양의 플라보노이드와 암 예방제를 함유하고 있어 악성 종양의 위험을 줄이고 세포구조와 무적 프레임 워크를 견고하게 유지합니다.

 

에너지의 강력한 원천이고 일반적인 설탕이 풍부합니다.

 

실제로 과거 올림픽 경기 기간에는 에너지를 향상하고 글리코겐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꿀과 무화과를 먹었다고 합니다.

 

지방, 단백질, 영양소 및 미네랄에서 필요한 것은 카로티노이드 및 폴리페놀과 같은 생체 활성 식물이 강화되어 관상 동맥 질환이나 다양한 감염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건강한 웰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변 상태에 따른 자신 건강 상태 확인

 

 

 

꿀은 세균의 적이고 기생 물질에 적대적이며 위장의 틀에서 떨어져 나가 미생물을 없애기도 합니다.

 

 

즉, 궤양과 같은 위장 관련 질병을 통제하고 속 쓰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꿀은 정제하고 가공한 당으로 인한 문제가 전혀 없는 특징적인 설탕 대용품입니다.

 

실제로 과당과 포도당의 탁월한 혼합 때문에 일반적으로 과즙은 높은 포도당 수준을 실제로 낮출 수 있습니다.

 

수면 부족에 대한 다른 알려진 치료법에서도 수면 시간 전에 꿀을 적정량을 복용하면 몸을 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먼지 과민증이 있는 경우에는 꿀이 민감한 상태에 대해 둔감해지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꿀은 항균성이어서 세안을 통하여 모공을 정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매일 세안을 할 때 꿀을 이용하면 암 예방, 무균, 항균 특성으로 인해서 피부 발진을 억제하는 데 유용합니다.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모공을 열고 신경 쓰이는 여드름을 제거하고 피부염을 완화하기도 합니다.

 

꿀 자체는 일관된 부드러움으로 인해 각질 제거제보다는 세정제로 더 잘 맞고 꿀에는 과산화수소의 후속 조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귀찮은 피부 탈주 각인 및 과다 색소 침착을 조절하는데 유용합니다.

 

특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윤기 있고 새롭고 우아하게 유지해 줍니다.

 

꿀에도 독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피부의 작은 부분을 테스트하거나 PCP와 과민성 테스트를 통해 반응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강아지 입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자외선 차단제 피부암 예방 방법

 

 

 

 

멜론 식중독 감염[살모넬라균 위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