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 식물의 기초 반응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뿌리 식물의 기초 반응

by 나르시랑 2021. 2. 14.
반응형

뿌리 식물의 기초 반응

 

오랫동안 과학자들은 지구가 바쁠 때 식물이 고의로 기초를 조율하는 방법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때로는 충돌하는 발견을 생각하면서 뿌리 경쟁이라는 얽힌 문제를 조사해 왔습니다.

 

최근 Science에 배포된 논문은 뿌리의 공간적 분산을 우세와 함께 표현함으로써 이러한 혼란을 수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모델을 미묘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가 식물이라고 상상해 보면 필수적으로 물과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초파리 신속히 제거하는 방법

 

 

 

다행스럽게도 흙에서 그 물건을 가져와서 자신에게 다시 줄 뿌리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점차 성장하고 뿌리를 내리려면 에너지와 재료가 필요합니다.

 

식물은 개발 및 유지에 지출하는 것보다 기본 기반에서 더 많은 자산을 얻습니다.

 

물의 중앙 집중화를 감지하고 특히 토양 수정을 보충하고 같은 방식으로 뿌리를 분배하여 수확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웃 식물이 뿌리를 과잉 또는 과소 생산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단독 식물은 두 개의 경쟁 식물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공유 공간에 있는 모든 사람이 고독한 식물보다 더 많은 수의 뿌리를 만들면서 더 적은 보상을 받습니다.

 

일부 실제 실험은 이 모델을 조정하여 이웃이 있는 식물이 혼자가 되는 식물보다 뿌리 덩어리를 더 많이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실험을 했습니다.

 

상추 보관할 때 상했는지 확인 방법

 

 

 

화분에 매콤한 식물을 심고 분리하여 상대 식물의 기초를 색으로 염색하여 분리했습니다.

 

 

몇 달 후, 그들은 각 식물의 기초가 어디에서 얼마나 두껍게 발달했는지를 설명했고 그것이 모델과 조화를 이루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짝을 이루는 식물은 집 근처에 남아있는 뿌리가 더 많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뿌리는 더 적고 대조를 이루고 있는 식물은 그 자체로 유지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양한 종들이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서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진행했던 조사에서도 마찬가지로 성장과 미생물과 같은 다른 생물이 지하에서 몇 개의 식물이 어떻게 소통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이 절차가 식물에 의해 광범위하게 활용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잘 활용하여 식물 바이오매스에 보다 정확한 평가를 대기 모델에 결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식물에서 강도의 일부를 재생산하는 것도 농업 사업에서 수확량을 향상할 수 있다고 봅니다.

 

자연 산물이 아닌 뿌리에 에너지를 투입하는 다른 흥미로운 작물의 도움 없이도 정기적으로 색다른 뿌리 식물을 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른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자외선 차단제 피부암 예방 방법

 

 

 

 

세탁기 떨림 흔들림 수리 팁 요령

 

 

 

 

루이비통 가방 진품 위조품 구별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