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계 거대 블랙홀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은하계 거대 블랙홀

by 나르시랑 2021. 2. 13.
반응형

은하계의 거대 블랙홀

 

타원형 은하로 둘러싸인 블랙홀의 발견은 천문학자들에게 우주에 스며드는 물질의 거미줄에 대한 보기 드문 일을 제공합니다.

 

천문학자들은 목요일 초기 우주로 거슬러 올라가는 어린 원시 은하로 둘러싸인 거대한 블랙홀을 발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DSS J1030 + 0524'로 알려진 퀘이사에 동력을 공급하는 블랙홀은 우주가 불과 9 억년이 되었을 때 태양 질량이 10억에 달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그것과 그 무리가 수백만 광년에 걸쳐 거대한 은하단이 되었으며 1조 개의 태양에 해당하는 물질을 포함하는 핵심을 대표한다고 천문학자들은 말했습니다.

 

나이키 신발 가품 짝퉁 골라내기

 

 

 

이 발견은 천문학자들이 우주에서 가장 큰 구조인 은하단의 기원과 초기 우주에서 초거대 질량 블랙홀이 얼마나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주에서 물질의 대규모 분포를 결정하는 우주에 걸친 필라멘트 네트워크인 우주 웹을 드물게 보여줍니다.

 

이탈리아 볼로냐에 있는 국립 천체 물리학 연구소의 천문학자인 마르코 미그 놀리 (Marco Mignoli)는 성명에서 “이 연구는 주로 가장 도전적인 천체 중 일부인 초기 우주의 초거대 질량 블랙홀을 이해하려는 욕구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들은 극단적인 시스템이며 현재까지 우리는 그 존재에 대한 좋은 설명이 없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블랙홀과 거대한 은하가 가장 빨리 나타나야 하고, 이들 필라멘트가 교차하는 조밀한 노드에서 가장 빨리 성장해야 한다고 오랫동안 생각했습니다.

 

"은하 근처 (이것처럼 블랙홀이 있는 큰 곳)에서 충분히 '불이 켜진' 장소는 몇 군데뿐입니다.

 

즉, 그 퀘이사에서 나온 빛이 지구에 도달하는 데 129 억 년이 걸렸고,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먼 퀘이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허블과 다른 망원경의 이미지에서 퀘이사는 무수히 많은 희미한 물체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그것들을 추적하고 분광 측정을 진행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이 논문에서 다루고자 한 것은 우주의 처음 10억 년 동안 초거대 질량 블랙홀 주변의 은하 과밀에 대한 최초의 분광학적 식별에 대한 것입니다.

 

이 발견은 대규모 구조에서 암흑 물질의 거대한 후광 내에서 가장 멀고 거대한 블랙홀이 형성되고 성장했다는 아이디어를 뒷받침했습니다.

 

은하계 거대한 질량의 블랙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화장실 변기 물 안 내려갈 때 고장 원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