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 학습과 플래시 카드 활용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이야기

암기 학습과 플래시 카드 활용

by 나르시랑 2021. 1. 19.
반응형

암기 학습과 플래시 카드 활용

 

우리는 공부할 때 인지 능력이 활발히 작용해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은 자신이 미래의 시험을 위해 그러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효과적인 암기가 매우 필요합니다.

 

중요한 사실, 세부 사항 및 간단한 정보를 암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대개 학교에서 수업 과정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것은 또한 일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삶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안 피부 비누 선택

 

 

 

몇몇 사람들은 사진의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결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조금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암기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는 암기 전술, 니모닉 도구 및 기타 메모리 거래의 요령에 대한 지식이 포함됩니다.

 

정보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기억하고 기억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대처하는 것은 시험과 시험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암기는 좋은 평가를 의미합니다.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기 위해 니모닉 장치를 사용할 때 약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지개의 순차적인 색을 외워야 할 때 두문자를 사용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형태의 기억 장치는 학생이 시험을 위해 암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서 기술은 포함된 모든 단어의 첫 글자를 사용하여 새로운 단어를 형성하여 모든 단어를 나타냅니다.

 

기술이 효율적으로 밝혀지면 약어가 나타내는 단어는 필요할 때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암기해야 하는 모든 단어의 첫 글자를 기반으로 문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곡예로 알려진 기술입니다.

 

생성된 문장이 충분히 단순하면 즉시 기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음악 음계를 회상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음악 주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기억 회상 측면에서 연습하면 완벽합니다.

 

반복은 공식, 세부 사항 및 중요한 사실의 긴 목록에서 모든 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암기를 할 때 ABC로 이해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중요한 정보를 여러 번 읽고 암기 능력이 어떻게 향상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아이디어를 고려하면 시험이나 암송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은 단순히 생각을 포함하는 것이 아닙니다.

 

효과적이고 포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려면 학습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와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일반적인 도구 중 하나는 플래시 카드입니다.

 

플래시 카드는 정보를 암기하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도구인데 일반적인 사용 방법은 색인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학생으로서, 주제에 대한 관련 질문을 작성한 다음 해당 질문에 대한 답을 다른 쪽에 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주방 수납장 및 서랍장 조정하는 방법

 

 

 

그 후 반복적으로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를 변경하고 학습을 가속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카드를 만드는 과정에 색상을 맞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여 특정 외국어를 배울 때 긍정적인 단어에는 파란색을, 부정적인 단어에는 주황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사용하는 것도 외국어로 불규칙하고 규칙적인 동사를 나타내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 색상 코딩 기술은 촉각적이거나 시각적인 학습자인 학생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컴퓨터 플래시 카드가 포함된 플래시 메모리 생성 카드는 학습 과정을 향상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직접 목록을 입력하여 문제 카드를 만들고 잘라내어 뒷면에 수동으로 답을 넣을 수 있습니다.

 

촉각 학습자는 실제 답을 쓰는 것이 학습 과정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확실히 이 과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래시 카드에 수동으로 답변을 작성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목록의 인쇄 과정을 반복하고 답변을 작성하면 됩니다.

 

학년 전체에 걸쳐 카드를 반복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라미네이팅 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팅은 각종 인쇄물의 표면에 얇은 코팅을 하여 광택을 유지하고 수명을 길게 하는 기법을 말합니다.

 

수업 시간에 메모하기 위해 빈 카드를 손에 비치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용어를 들으면 카드에 즉시 적어두고 나중에 공부한 후에 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수업에 참석하는 정보를 강화하는 데 동기를 부여합니다.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여 공부할 때 올바른 정보를 얻은 카드 옆에 작은 체크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카드에 2~3개의 표시를 한 후에는 별도의 꾸러미에 넣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보드를 잘라서 매우 큰 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특정 의미를 할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하는 동안 플래시 카드 사용에 대한 이 팁을 활용하여 학습 가속화에 얼마나 유용했는지 개인 별로 확인하면 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자신에 맞는 학습 방법을 찾아서 학습능률을 향상했으면 합니다.

 

다른 정보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욕실 변기 물 새는 소리 확인

 

 

 

 

아디다스 짝퉁 신발 구별 방법

 

 

 

 

토마토 껍질 쉽게 벗기는 방법

 

 

 

 

댓글